• 주문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실

  • 공지사항

  • 제작사례

자주묻는 질문
  • 전체
  • 인쇄 및 제작
  • 초안교정
  • 배송관련
  • 샘플신청
  • 기타
  • Q
    오늘 카드를 주문하면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통상 7~10일 이내에는 완성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 초안(1일이내 : 업무시간 기준) → 초안확인(1일) → 인쇄(3~4일) → 택배수령(1~2일)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 완료 후 도착까지는 일주일 남짓 소요됩니다. (공휴일과 주말 제외)
    그러므로 가능한 한 일찍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를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인쇄를 완료하여 택배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Q
    주문 후 결제는 언제하면 되나요?

    A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면 시안을 준비하여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에
    기재해 주신 메일 이나 문자메시지로 안내드립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으시면 홈페이지 우측의 초안(교정)확인을 클릭하시고
    로그인하시면 등록된 초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안을 확인하시고 인쇄를 승인해 주신 후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단, 결제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인쇄작업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 Q
    추가 주문시 걸리는 시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추가 주문시도 인쇄확정과 결제확인 시 평일기준 3~4일 소요됩니다.
    비용은 인쇄 특성상 기존주문의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고 신규주문 비용을 지불하셔야 됩니다.
    사전에 하객 명단들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50장 정도 더 여유 있게 주문하시는 것이
    보다 알뜰하고 여유있게 청첩장을 준비하시는 방법입니다.
  • Q
    주문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A
    카드마을에 주문하신 고객에 대한 초안등록 및 초안확인은 모두 무료이나
    마이페이지에서 인쇄확정과 결제를 하신 후에는 (제작을 위한 절차가 즉시 시작되므로) 어떤 경우에도 주문을 취소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확인하시고 인쇄요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주문서 접수후 부득이 주문을 취소하실 고객님께서는 전화로 주문취소 사실을 통보해 주시거나 1:1상담 게시판에 주문취소 사실을 기재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Q
    교정과 결제를 마쳤는데 수정사항이 발생한 경우

    A
    <인쇄확정>이 완료된 상태에서의 내용수정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갑작스런 수정내용이 있을 경우 즉시 전화로 긴급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만일, 이미 인쇄가 진행 중이거나 완료된 상태에서 <수정요청>을 하실 경우는 재인쇄해야 하며 재인쇄(또는 인쇄판 재제작 등)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카드와 봉투의 인쇄후에는 재활용할 수 없으므로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인쇄요청>을 하시어 만일의 사고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 Q
    전에 보던 판매가격과 단가가 달라졌어요

    A
    청첩장의 할인율은 제조사의 협조요청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으며 주문서 작성시 금액이 결제하실 금액입니다.

    판매가에 표시된 금액은 400매 주문시 할인되는 대표 판매가격 입니다.

    모든 카드는 주문수량별 할인율이 적용되므로 상세정보를 클릭하여 수량별 판매가를 확인해 주세요.
  • Q
    발송 다음날에는 100% 정확하게 받을 수 있나요?

    A
    고객님의 <인쇄확정> 및 <결제>가 확인되면 요청대로 인쇄하여 CJ대한통운택배로 발송합니다.

    택배는 평일기준으로 발송 다음날 받아보는 것이 80~90%이상 확률이나
    기상 및 도로형편과 택배사 사정으로 1~2일정도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니
    발송 다음날 오후,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하여 <배송상황>을 확인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 특히 명절 전후 일주일 간과 연말연시 등 택배물량이 급증한 경우,
    폭우 및 폭설 등으로 교통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 기타 택배회사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예정일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있는 택배의 지연배송은 카드마을의 본의가 아니므로 양해바라며,
    분실 및 제품손상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카드마을이 책임져 드립니다.
  • Q
    해외주문의 비용 및 진행절차 안내

    A
    <진행과정 및 소요기간>
    해외주문도 진행 제작과정은 국내주문과 동일하게 (약 3~5일정도)적용되며
    국내 택배배송은 무료처리되나
    해외배송을 원할 경우, 별도로 EMS 실제 배송비용과 1주문당 1만원의 발송대행 수수료를 선입금받고 우체국 EMS특송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또한 해외 영문약도를 수정편집하거나 신규로 의뢰할 경우 1만원의 수수료를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배송비용과 배송조회>
    우체국 EMS는 미국 약 5~7일(5만원부터), 일본 약 3~5일(3만원부터) 정도 소요되며 기타지역은 약 5~10일(5만원부터) 지역과 중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배송후에는 마이페이지에 운송장번호를 알려드리므로 실시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은 EMS 실제 배송비용과 1주문당 1만원의 발송대행 수수료를 선입금받고 국제우편특송(EMS)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결제안내>
    신용카드결제는 한국에서 발행된 카드만 가능하며 (해외신용카드 사용불가)
    외화입금의 경우 은행에 따라 입금확인에 1~2일정도 소요되고 외화송금수수료(2만원)도 발생하니
    국내에 계시는 부모님이나 친지분의 도움을 받아 한국에서의 은행계좌로 결제하면 송금수수료는 물론 제작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송금시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카드마을에서의) 실제 수령금액을 사전에 은행에서 확인하신후 송금해 주셔야 반복송금의 불편과 손실을 예방하실수 있습니다.
  • Q
    초특급진행으로 주문하려면?

    A
    ① 고르신 상품이 초특급진행이 가능한지 전화로 일정을 확인하시고
    ② 주문서 작성시 초특급진행 수령방법(택배, 방문, 퀵, 터미널수령 중 택1)을 선택하시면
    ③ <마이페이지>에 초안을 등록해 드리며, 초안등록 및 진행상황을 문자메시지와 e메일로 안내, 마이페이지-주문진행정보에서 알려 드리고
    ④ 주문 당일 오후 2시까지 결제완료 및 당일 교정완료시 긴급제작하여 요청하신 방법으로 발송해드립니다.

    ※ 초특급진행 서비스는 당사에서의 긴급제작 서비스로 취소가 불가하며, 택배 및 배달과 관련한 운송서비스가 아님을 확인하고 주문해 주세요.

    ★ 초특급서비스는 택배나 버스, 퀵 등의 운송관련 서비스가 아니라, 주문서접수후 초안등록에서 인쇄, 발송까지의 특급진행서비스를 말합니다.

    << 주의 >>
    ※ 토요일 및 일요일과 공휴일은 전직원 휴무로 모든 일정에서 제외됩니다.
    ※ 금요일 오전 초특급 접수시 화~수요일 출고가 예상되며, 자세한 일정은 주문전 반드시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후 빠른 출고, 초특급진행서비스는?

    A
    초특급진행은 주문전 카드마을에 전화문의로 반드시 일정을 확인하시고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초특급진행 서비스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빨리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해 드리는 유료서비스입니다.
    주문접수하시고 초안등록후 [인쇄확정]과 [결제]가 완료되면 평일기준 2~3일 이내
    출고되며 이후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일반진행고객은 교정, 입금완료시 평일기준 4~5일 이내 출고)

    초특급진행은 초특급카드에 한하며 수령방법에 따라 아래와 같이 분류됩니다.

    택배수령, 터미널수령, 방문수령, 퀵수령(대전지역에 한하여 가능)
    (퀵서비스는 거리에 따라 5,000원부터 원거리 비용추가)

    ※ 터미널수령은 발송후 도착예정시각 및 운송장번호를 전화로 알려드립니다.
    ※ 고속버스터미널 발송가능지역 : 서울(강남, 동서울), 부산, 동대구, 인천, 광주, 천안, 울산, 포항, 경주, 마산, 진주, 안동,강릉 (대전은 본사로 직접방문)


    ★ 초특급서비스는 택배나 버스, 퀵 등의 운송관련 서비스가 아니라, 주문서접수후 초안등록에서 인쇄, 발송까지의 특급진행서비스를 말합니다.

    << 주의 >>
    ※ 토요일 및 일요일과 공휴일은 전직원 휴무로 모든 일정에서 제외됩니다.
    ※ 금요일 오전 초특급 접수시 화~수요일 출고가 예상되며, 자세한 일정은 주문전 반드시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